남로당? PD vs. NL? 빨갱이 vs. 사이비빨갱이? 시사

죠킬님 블로그 글 알파붕괴 닉 괜찮은 썰에 도선생 뻘소리 달린 거 보고 답글 달다보니 길어졌네요. 뭐 긴글 답글로 남기느니 블로그로 가는게 낫겠다 싶어 포스팅 하나 올리고 트랙백 남겨봅니다. 


난 알파붕괴는 아닌데.... 자생적종북 주사파 남로당 이 단어들은 표현은 다른데 뿌리가 같거나 씨가 같은 점을 주목할 필요가 있음. 그러니까 표면에 나타나는 모습은 다 다름. 하나는 싹으로 하나는 줄기로 하나는 꽃으로 이런 식인데 뿌리는 다 똑같아염. 민족이라는 개념이 공통이걸랑. 이게 북으로 가면 우리식 사회주의니 주체니 이런 단어를 쓰지.

알파붕괴씨 표현을 빌리자면 이 사이비 빨갱이들은 빨갱이가 아니고 빨갱이 개념을 이용해 권력을 먹으려는 작자들이염.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는데 이동네 사시는 한민족 아해들께서는 이상하게 민족이라는 단어에 호감을 갖고 있음. 또 한민족이라는 게 쭝꿔나 다른 종자들과 다르다는데 자부심을 갖고 있음. 우리 스스로를 한번 되돌아보삼. 맨날 한국식 토종이 어쩌고 한국형 무시기 제품이 어쩌고 그러고 있지 않음? 

이 사이비 빨갱이들은 권력쟁취를 위해 일단 소위 민중들을 민족이라는 낚시로 낚아염. 한국에서는 민족이라는 미끼를 쓰면 대중들이 숙숙숙 잘 낚임. 글구 권력에 대한 야욕을 잘 정돈된 빨갱이 이론으로 세탁시켜요. 그러면 자기네들의 원초적 권력욕이 핍박받는 자들의 혁명이니 해방이니 민생문제니 리명박타도의 기치같은 섹쉬한 공공성 농후해 보이는 목표로 둔갑하지. 

근데여 조선식 민족주의의 심각한 문제는 여기 민족이라는 게 가부장제 가족 개념의 민족이라는 것이염. 그니까 민족이라는게 가족의 개념의 확대라는 거지. (그니까 외국인도 한국인과 결혼하면 한국인 대접 바로 하는 거염) 근데 우리네 가족은 전통적으로 가부장적 가족이에염. 위대하신 아버지가 나와야돼. 이 얼마나 독재에 써먹기 좋은 개념이에요? ㅎㅎㅎ 

따라서 이런 사이비 빨갱이들의 최종목표는 민족의 가부장이 되는 거에요. 달리말해 독재철권정권의 창출. 이 프로젝에 성공한 케이스가 북조선인민공화국 아니겠어요? 말이 좋아 인민공화국이지. 북조 사례에서 볼 수 있듯이 이들은 민중의 안위나 복지는 별 관심 없어요. 

어쨌등 그래서 죠킬님 근거제시 질문은 의미가 없어요.  현상적으로 볼 때 남로당 주사파 자생적 종북 이런 것들은 다 달라보이거든. 죠킬님 근거제시하라는 질문에 굳이 답을 구해봐야 아마도 알파붕괴는 A, A', A'' 가져다 놓고 다 같은 놈들이다... 이럴거고 죠킬님은 이거보믄 미쳤나 A, A', A'' 생긴거 다 다르네 무시하면 되는 거임.

하지만 A, A', A'' 모두 그 씨는 똑같애. 애초에 정부전복 후 독재철권정권의 창출의 야욕에 기반하거든. 이래서 이넘들이 암세포라는 거에요. 이네들은 내일의 김일성을 꿈꾸는 꼬마혁명전사라고 생각하면 되요. 그러니 가만히 있어도 남로당도 튀어나와 주사파도 튀어나와 종북도 튀어나와 그런거에요. 일반인이나 제대로 된 PD눈으로 보면 북조선이라는 나라는 이해안되지. 어째 저러고 살아염? 근데 이 암세포들은 북조선이 천국이에요. 권력욕의 눈으로 보면 저게 내가 꿈꾸는 천국이거든. 내가 수령이 되는 것이여 수령. 안되도 수령님 근처 서열 땡잡는거여.  

이걸 남조선 버전으로 좀 순화하면 커서 뭐될래? 하면 나 커서 재벌총수하고 싶다는 아이들과 똑같은 심리에염. 수령님께서 인민들 족쳐서 궁전에 사는것과 리건히 회장님께서 노동자 착취해서 수조대 이익 내는거랑 본질은 같은 거 아니겠어요? 물론 리건히 회장님은 노동자 굶기시지는 않지만... 내가 리건히 회장님 하면 세상에 거칠것이 없듯이 수령님 하면 얼마나 좋아요? 

으쨌든 일반인의 눈으로 보면 이런 빨갱이 암세포는 처단해야해요. 빨리 잘라내야 내 몸이 온전하고. 글구 암세포 잘라냈어도 항상 내 몸 체질이 NL 사이비 빨갱이 암세포가 스스로 생겨나기 좋은 환경이라는 거 자각하고 있어야 해염. 대체 주사파니 종북세력이 남조선 환경에서 "자생적"으로 생긴다는게 말안되는 "때려잡자 공산당" 빨갱이 드립같아 보이겠지만 이 빨갱이 드립을 코방구치게 만드는 게 참으로 오묘하신 신공의 전술인 것이여.

그럼 PD는요? 꼭 PD뿐만이 아니고 넓게 좌빨 전체에 해당되는 얘기지만... 사이비 빨갱이들의 김일성수령되기 공작에 가장 이용당하기 쉬운게 PD들이에염. 민족개념은 공유안하는데 노동자 계급 개념은 공유하잖아? 일반인들은 이 사이비 빨갱이들이 시류따라 유행따라 던지는 떡밥에만 안물리면 암세포화할 가능성이 적어요. 근데 PD들은 가만 놔둬도 사이비 빨갱이 옆에만 있다보면 쉽게 암세포로 변질돼. 프롤레타리아 언어 쓰는 같은 동지로 보이걸랑. 이런게 또 통일전선 전술이라는 것이고. 그니까 알파붕괴씨 표현대로라면 네너들이 그냥 책 좀 읽다가 코뮤니즘에 빠진 까닭에 넙죽넙죽 사이비 빨갱이들에게 잘 낚이는 거에요.

근데 수꼴 입장에서보면 진짜 빨갱이들 글구 진짜 좌빨들 거기 안낚였음 좋겠어요. 역사적으로 이렇게 사이비 빨갱이들과 동무니 동지니 빨다가 살아남은 넘들이 누가 있어요? 다 때되면 교수대에서 숙청당했지. 위대하신 김일성 수령님의 혁명행적만 봐도 사례는 넘쳐나니 이 부분은 생략. 인간적으로 이런 말로는 너무 비참하지 않음? 그래서 인간적인 의미에서 사이비 빨갱이들한테는 안낚였음 좋겠다 하는 건데 뻔히 역사적으로 보이는 이 말로를 이 동무니 동지니 외치며 달려가는 족속들은 참으로 잘 못보더라구.

말이 길어지니 일단 이쯤 적겠음. 요즘 유행대로 요약하자면.

1. 남로당 잔당의 존속 여부의 근거제시는 의미가 없음. 현상은 남로당 이미 끝났음. 본질로는 남로당 지금도 계속 태어나고 자라나고 있음.
2. 남로당 잔당과 같은 사이비 빨갱이들은 북조식 독재철권정권 창출이 목표임. 남조선식으로는 재벌총수 목표라고 번역해볼 수 있음.
3. PD들은 이런 사이비 빨갱이들에게 가장 속아넘어가기 좋은 집단임. 좌빨도 마찬가지니 몸조심하삼.

덧글

  • 黑合 2012/03/21 03:09 # 답글

    아 좋은 글이에요. 육개월 안 되서 춧헌 못해서 죄송해요. 간단명료하고 좋았음. 소소하게 트랙백 보낼게요.
  • jklin 2012/03/21 10:03 #

    오옹 당케당케해염. 트랙백 감사히 꼴깍 잘 먹었슴니다.
  • 그렇죠 2012/03/21 07:48 # 삭제 답글

    그래서 남로당 출신 박정희가 독재자였군요 .
  • 백범 2012/03/21 13:16 #

  • ㄷㄷ 2012/03/21 08:04 # 삭제 답글

    귀신같은 본질론 보소..ㄷㄷ 역사적 맥락이고 정치한 개념정의고 다 씹어먹어버리는 위엄..
  • 알파붕괴 2012/03/21 09:30 # 삭제 답글

    간밤에 제 생각을 잘 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남로당 떨거지라는 말은 반농담으로 내뱉은 것인데 그것을 덥썩물고 근거를 제시하라고 했군요 ㅋㅋ 나참
  • jklin 2012/03/21 10:02 #

    제가 잘 짚었다니 다행입니다. ㅎㅎㅎ 알파님 시간 되심 양질의 글 한사발 부탁드린다능. :)
  • 도르래 2012/03/21 11:22 # 답글

    '신군부 이후로 NL이 생겼다는 건 좀 아닙니다'라고 말한 알파붕괴의 글에 '이승만이 남로당 세력을 모조리 숙청해서 지금 NL과 남로당과의 직접적인 연관성은 없었다'는게 조킬님 질문의 핵심이었는데, 고작 하신다는 소리가 '남로당 잔당의 존속 여부의 근거제시는 의미가 없음. 현상은 남로당 이미 끝났음. 본질로는 남로당 지금도 계속 태어나고 자라나고 있음.' 이런 소리라니..;;

    애초에 알파붕괴의 질문 자체가 본질론 따위가 아니었던 것 같은데요? 근데 본질은 그게 아니라는 소리로는 실드가 안되는 것 같습니다. 50년대 남로당이나 지금 NL들이나 총칼의 유무만 다를뿐 비슷하다는데는 물론 저도 동의합니다만..
  • jklin 2012/03/21 12:55 #

    이거 실드치려고 쓴 글 아닙니다만... ㅎㅎㅎ 죠킬님이나 도슨상께서 알파님 소리 잘 못알아들으시는 거 같아 보충설명 길게 해 본거에요.
  • 백범 2012/03/21 13:16 #

    자식들하고 손자도 없고, 남로당원들은 뭐 자기 혼자 투쟁만 하는줄 아나?
  • dd 2012/03/21 14:26 # 삭제

    난독왕 도르래
  • ㅇㅇ 2012/03/21 23:43 # 삭제

    뷁범보다 못한 도르래 ㅉㅉ
  • 도르래 2012/03/22 19:53 #

    dd,ㅇㅇ/그래봤자 너님들은 비겁한 비로긴들입니다. 난독드립하는 색희들이 도대체 내가 뭘,어떻게 난독하고 있다는건지는 일언반구 언급을 안하세요. 너같은 색희들은 익명성에 기대서 남 협잡하기나 좋아하는 개찌질한 색희들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야. 그러니 그냥 키보드를 치지마. 좆도 븅신 같으니까.
  • 2012/03/21 16:0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jklin 2012/03/26 03:44 #

    오오 답변 감사합니다. 잠깐 찾아보니 통혁당은 이거 장난 아니네요. 앞으로 인혁당과 통혁당 사건은 구분 잘 해야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한명숙 남편이 인혁당이 아닌 통혁당 사건 때 체포되었다는 것이죠? 앞이 캄캄합니다... 그런 남편을 다년간 옥바라지 한 녀자가 한명숙인것이죠? 노친네들께서 한명숙 빨갱이라고 길길이 뛰시는게 다들 이유가 있는 거였군요. 그런 사람이 현 야당 대표라... 골이 지끈거리네요. 리정히 동무만 해도 머리아픈데.
  • jiokjll 2012/03/21 20:27 # 답글

    글 잘봤습니다.
    동의하는 부분도 있긴한데 아무리 경기동부가 수령님 하악~ 거린다고 하더라도
    진보진영 전체를 다 잡아먹을 세력은 아닙니다. 그쪽도 흘러가는 물이죠.
    생물학적 나이도 이미 중년 아저씨대열이고 전략이나 과거도 다 파악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남로당으로 라벨링하는 것은 좀 과장이라고 보이네요.
    나이드신 수꼴들이 박정희 하악~ 거려도 군부쿠데타를 꿈꾸지는 않는 것이
    현대의 변화인것 처럼 말이죠.
  • ㅇㅇ 2012/03/21 23:45 # 삭제

    까스통 할배들이야 올내일 올내일 하니까 디스하면 그만
    새로운 극우+환빠로 자라나는 얼라들은 야그가 좀 달라지지 않나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