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조까지 뻗어나가는 리명박 역적패당의 위엄. 시사

거 위대하신 조선 인민들께서 리명박이 쥐새끼인거는 어디서 들어먹었슴메? ㅋㅋㅋㅋ 동무래들 재주 조쿠만 그래.


원문 기사 부분 인용합니다. 통전부 요원들께서 남조선 인터넷 모니터링 성공적으로 잘 하시네요. ㅋㅋㅋㅋㅋ

추가: 근데 저 그림 어디 신문 만평같은데서 많이 본듯한 이명박 얼굴 캐리커쳐 같은데... 혹 아시는 분 있나요?



이럴수가…북 시위대가 들고 있는 피켓 보니…


국내 반(反)여당 진영이 이명박 대통령을 조롱하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쥐’라는 표현이 북한 평양의 대규모 대남 시위에 등장했다.

북한은 지난 20일 평양 김일성광장에서 이명박 정부를 규탄하는 평양시 군민(軍民)대회를 열었다. 수만명의 군인과 민간인이 동원된 이 행사는 조선중앙방송을 통해 북한에 생중계됐고, 당일 오후 글로벌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도 방송 영상이 올라왔다.

대회는 리일환 평양시 당비서의 사회로 오금철 조선인민군 부총참모장이 조선인민군 최고사령부 대변인 성명을 낭독하는 것으로 시작해 송원익 조선직업총동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김남철 청년동맹 중앙위원회 부장 등이 규탄 연설을 했다. 

특히 이들은 이날 행사에서 ‘이명박 쥐XX’라는 원색적인 표현을 잇달아 사용했다. 군중 속에서도 ‘쥐XX’, ‘생쥐’, ‘역적쥐’ 등의 단어가 적힌 피켓이나 포스터가 여럿 등장했다.

.
.
.



덧글

  • 아무것도없어서죄송 2012/04/22 15:47 # 답글

    궁금한건데 북한은 저렇게 포스터 그리는 부대가 따로 있겠죠?
  • jklin 2012/04/22 15:51 #

    우리네도 극장 간판 인쇄시작한 역사가 오래되지 않습니다... 비슷하게 생각하시면 되지 싶어요.
  • net진보 2012/04/22 16:02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쩔긴하네욬ㅋㅋㅋㅋㅋ
  • jklin 2012/04/23 12:30 #

    ㅇㅇㅇㅇㅇ ㅋㅋㅋㅋㅋ
  • 시울음 2012/04/22 16:04 # 답글

    삼위일체랑께요 ㅎㅎ
  • jklin 2012/04/23 12:31 #

    수령님 반자이데쓰요~
  • 후카츠노히 2012/04/22 16:25 # 답글

    거 참...이것 저것 다 떠나서 그냥 잘 만들긴 했네요.

  • jklin 2012/04/23 12:32 #

    나름 로동신문에 저걸로 만평써도 될거 가틈요. ㅎㅎㅎ
  • 후카츠노히 2012/04/22 16:26 # 답글

    물론 영상보니 북녂 종자들의 뻘짓거리였지만-_-
  • 뜨신쌀밥 2012/04/22 16:43 # 답글

    북괴의 뻘짓은 세계 제이이이이일!
  • jklin 2012/04/23 12:33 #

    보면 볼수록 비정상인 동네입니다...
  • 참치 2012/04/22 20:47 # 답글

    선후가 반대지요.
  • jklin 2012/04/23 12:34 #

    후공선사는 어떠합니까? ㅋㅋㅋㅋㅋ
  • 곽노현 OUT 2012/05/03 17:11 # 삭제 답글


    북괴의 뻘짓은 세계의 甲이랑께
  • PFN 2012/06/20 08:52 # 답글

    저기서 쥐새끼 쥐새끼 하는거 보고 있으니 좌빨들이 쥐새끼드립 치는게 자연 발생인지 아니면 부칸의 지시인지가 궁금해졌습니다?
  • 나라가먼저다1 2013/01/08 16:03 # 삭제 답글

    쥐명박 쥐새끼 등의 말은 북한에서 먼저 나온 말입니다. 선후가 바뀌엇죠. 북한이 우리언론보고 쥐박이란 말 사용하는게 아닙니다.
  • jklin 2013/01/08 16:05 #

    헛소리말고 팩트 좌표부터 갖고 오세염.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