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춘 아들 사망을 보는 어떤 시각 시사

와 진짜 이건 너무하네요. 아들의 사고사를 이딴 식으로 저주를 해도 되나보죠? 뭐 애비의 업보를 아들이 받아?

직접 보십시오. 괜히 좌리앙이 아니네요. 다른 데도 검색 돌려보니 볼만합니다. 김기춘 이러다가 아들 자살설까지 해명해야 되는 건가요? 김기춘 이러다가 사망진단서에 사체 부검까지 해야 하게 생겼습니다. 그래봐야 업보설에 낚인 국민들, 얼마나 믿어줄까요? 허허.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26763513

샷 몇 개 찍어봅니다.

1. 오리지널 업보설 포스팅

2. 렬사만세설 & 만물일베설

3. 본질 드립

4. 업보설 마무리 again


덧글

  • ㅋㅋ 2014/06/18 10:33 # 삭제 답글

    좌빨들이 그렇죠뭐ㅋㅋㅋ 전직대통령신분으로 자살한 사람 까는건 예의가아닌거고 일반인인 김기춘 아들한테는 지들맘대로 말함ㅋㅋㅋ
  • jklin 2014/06/18 10:50 #

    본인도 아니고 아들인데 저러고 있습니다. 북조 로동당 연좌제 참 잘 배워 온 듯 싶어요. 쩝.
  • 백범 2014/06/18 19:31 #

    성재기한테 이유없이 적개심을 드러내는 것에서도 환멸감이 들더군요. 저놈들이 인간인가...

    매맞고 쫓겨난 남편들, 가출 청년백수(주로 집에서 쫓겨난 20대, 30대 남자들) 머무를 곳이 없으니 강남구 역삼동과 삼성동에 숙소 방 사서 무료로 거처 마련해줬습니다. 그리고도 수용인원이 늘어나자 자신의 오피스텔까지 개방했던 성재기였습니다.

    그런 성재기에 대해서 뭘 얼마나 알길래 증오감들을 드러내는 것인지...
  • 2016/11/23 00:18 # 삭제

    오죽했으면 그랬겠어요
  • ㅁㅁ 2014/06/18 10:45 # 삭제 답글

    그래도 덧글 중에는 그런 식으로 이야기 하지 말라는 덧글도 좀 보이네요.
  • jklin 2014/06/18 10:51 #

    저런 댓글도 없다면 그건 저기에는 인간들은 서식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 이명준 2014/06/18 10:48 # 답글

    하여간 민주주의 빨면서 이상하게 연좌는 더럽게 좋아함
  • jklin 2014/06/18 10:52 #

    연좌도 이중잣대로 적용시키죠.
  • 부라부스 2014/06/18 11:04 # 답글

    예전에 임수경 아들이 익사했을때 보수신문 독자게시판에서 저러다 임수경에게 고소미 먹은 사람들 있었죠.....
    김기춘씨도 저런놈들 꼭 고소미 먹였음 좋겠네요.
  • 백범 2014/06/18 20:06 #

    보수신문이거나 보수라고 보긴 어렵습니다. 그 사람들이 악플로 림수경이 욕하다가 걸린게 동아일보하고 한겨레, 경향신문이었으니까... 그리고 대부분 의사, 전문직 30,40대 남자들이었고 전직 운동권도 있었습니다.
  • 부라부스 2014/06/18 20:14 #

    제가본건 조선일보 조독마에 글쓰시던 분들이었네요 거기분들 완전 보수 ㅎㅎ
  • 바탕소리 2014/06/18 12:05 # 답글

    무슨 상상을 하든 그 미만을 보여주는 열사님들. 깔깔깔.
  • Esperos 2014/06/18 13:00 # 답글

    전 저기 댓글 중에서 히틀러와 이명박을 동치시키며 말하는 게 참 기가 막히는군요.
  • ㅇㅇㅇㅇ 2016/11/11 02:04 # 삭제

    왜요? 이명박이 까여서 가슴이 아픈가요?
  • DieBeingBell 2014/06/18 13:40 # 답글

    그나마 자중의 목소리가 있다는 것은, 상대방 중에 어쨌거나 인간도 있다는 사실을 상기시킵니다.
  • 진보만세 2014/06/18 15:16 # 답글

    그래서 늘 어르신들이 인민군보다 바닥빨갱이가 제일 무섭고 잔학했다고 이구동성으로 이야기하죠..

    엄연히 공권력과 법치사회인 지금도 저 지경인데, 제2의 6.25 적화가 된다면 평소 사감을 품은 자와 그 가족들에게 어찌 대할지 가히 짐작이 가고도 남음이 있습니다..
  • 코로로 2014/06/18 17:51 # 답글

    조선시대 천민들 같네요.
  • 백범 2014/06/18 19:28 #

    천민과 창녀의 후손들이 오죽하겠음???
  • ㄴㄴㄴㄴ 2016/11/20 00:24 # 삭제

    그런 말 하는 당신은 양반인가봐요?
  • net진보 2014/06/18 19:17 # 답글

    착한 연좌제거든요?!
  • ㄴㄴㄴㄴ 2016/11/20 00:25 # 삭제

    ㅇ ㅇㅈ
  • 백범 2014/06/18 19:29 # 답글

    천민과 창녀의 후손들이 오죽하겠습니까. 아무리 1800년대 후반에서 1920년대 사이에 이가 김가 족보 위조를 했다 해도 말이죠.

    그래도 자기 아버지, 할아버지는 천민 양아치가 아니라고, 자기 어머니는 아무놈한테 대주던 창녀 아니라고 굳게 믿겠지만 현실은 시궁창입니다.

    어차피 신체 조직이나 세포, 항체, 혹은 시신 부검을 통해서도 생전에 무슨 병에 걸렸고, 어떤 음식을 먹었으며, 심지어는 성관계를 몇 사람하고 했는지까지 규명해내는게 현실입니다.

    한국 옆전들은 순수하지도 못한 것들이 감정적이고 망상이나 일삼는게 참 병입니다. 병도 보통 병이 아니지...
  • 백범 2014/06/18 19:29 # 답글

    가장 웃기는 일은 어떤 블로그들 포스팅에서 봤는데, 김씨 중에 전주이씨 유전자를 가진 사람들이 더러 있고, 전주이씨 중에는 전주이씨 부계 유전자와 상관없는 유전자가 있다고 합니다. 한국은 그런 나라입니다. 저 바보들은 그런 한국의 수준을 적나라하게 드러내주는 것이고... ㅋ
  • 지나가던과객 2014/06/18 19:55 # 삭제 답글

    임수경 아들 사망 때 악플 단 인간들이나 김기춘 아들 사망 때 저딴 소리를 지껄이는 인간들이나 인성이 거지같은 놈들이네요.

    진보, 보수, 좌파, 우파를 막론하고 최소한의 인성을 갖추지 못한 인간들이 있는 걸 보니 '병신력 균등의 법칙'은 절대 진리라는!
  • 백범 2014/06/18 20:00 #

    그때 악플달던 놈들은 조선이나 중앙일보 쪽 사람들이 아니었습니다. 동아일보하고 경향, 한겨레에서 악플달다가 걸린 놈들인데, 그놈들을 딱히 보수라고 보긴 어렵지 않는지?
  • 울군 2014/06/19 00:14 # 답글

    ㅋㄹㅇ이네 저럴줄 알았다.
  • 바탕소리 2014/06/19 01:24 #

    모 사이트: ㅋㄹㅇ 따위에 질 뚜 업뜸!
    http://chinesecomic.egloos.com/4881612
  • ㅋㅋㅋㅋㅋ 2015/02/24 15:52 # 삭제 답글

    다들 웃기고 자빠졌네. 니들이 노무현 조롱하던 거 잊었어? 노무현 조롱은 착한 조롱이고 김기춘 아들 죽은 거 조롱하는 건 나쁜 조롱이고?
  • 지나가다가 2015/04/24 07:49 # 삭제 답글

    편집이 기자뺨치네요
    원문 해놓으셔서 알았음ㅋ
  • ㅋㅋㅋ 2016/11/20 01:22 # 삭제 답글

    이상 일베충 리스트였습니다
  • ㅁㅁㅁㅁ 2016/11/25 22:33 # 삭제

    저 새끼들은 통베충보다 더 악질인게 통베충보다 더 오래되었고 옛날부터 온갖 궤변을 생산했습니다. 통베가 얘네 궤변을 많이 참고했어요.
  • ㅋㅋㅋㅋㅋ 2016/11/20 02:35 # 삭제 답글

    암 그라제 기춘이가 ㅈ먹인 대한민국 4900만 국민은 안불쌍하지만 기춘이 아들 뒤진건 업보인데 손가락질하면 안된당께? 우덜은 다같이 살고 다같이 죽는 베츙이랑께에? 언능 기춘이도 뒤져야 국가농락하는 골수 5% 빨갱이새끼들이 청소가 될텐데. 그나저나 누구보다도 국민들을 사랑하셨던 백범 김구선생님 사진달고 개병신같은 헛소리 지껄이는 십장생도있네? 너 그러다가 정의봉으로 훅간다?
  • 얼른 2016/11/23 00:19 # 삭제 답글

    김기춘
    살아온 삶을 한번이라도 돌아볼 계기가 되면 좋을텐데...

    뭐할라고 저렇게 사는지 궁금하다
  • ㅂㅅ들 2016/11/24 19:30 # 삭제 답글

    원글쓴이 ㅂㅅ ㅅㄲ는 지금쯤 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개돼지 인증하셨네
  • ㅍㅎㅎ 2016/11/26 09:56 # 삭제 답글

    릴베에서 고노무 어쩌고 하는것보다는 집단 발짝보다는 준수하네요
  • herb 2016/12/07 13:13 # 삭제 답글

    너 누구니? 축 사망, 축 식물인간. 뭐 이정도 인팩트있게 써야 하는거란 말이니? ㅋㅋㅋㅋㅋㅋ 딸 둘 남았다. 이번 청문회 끝나고 나면 딸 둘 빙신 됐다는 뉴스 나온다~!
  • 오드맘 2017/01/16 13:11 # 삭제 답글

    지금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참나 2017/12/20 04:01 # 삭제 답글

    웃기고들 있군요. 인터넷 상에서 익명이라고 착한척 하면서 아닌척 하는 것들이 더 소름돋네요. 김기춘이 혐의만 무성하고 무죄에 나와서 저 아들이 잘먹고 잘살고 안하무인으로 살아서 얘기가 나와도 누구 하나 건드릴수없는 상황이었으면 뭐라고 하셨을지. 53 의 남성도 그 남성의 가정을 꾸렸을테고 고통받는 또다른 사람들이 있겠고, 업보라는 단어를 사용해서 고통받는 사람을 마치 비웃듯이, 잘되었다는 듯이 쉽게 얘기하는것도 문제지만 그들도 그렇게 욕하는 김기춘이 벌인 행위로 인한 이익을 누린 사람들 입니다. 결코 착하다 좋다 할수만은 없는거죠. 비난도 피할수가 없고, 그렇다고 저 커뮤니티가 좌파니 좌좀이니 북괴니 이런것도 심하네요. 언제까지 원시인마냥 좌파 우파 공산주의 사회주의 민주주의 선을 갈라서 욕을 해댈건지
  • ㅋㅋㅋ 2017/12/20 10:53 # 삭제 답글

    김기춘이 잘했다고 빠는거냐 뭐냐 여기? 그래서 뭘 잘했는데 빨아주고있어 ㅠㅠ일베가 아니면 박사모인가? 열사드립은 왜 나오지?? ㅋㅋㅋ제발 여기서 나오지 매소 ... 여기 틀딱덕에 바깥세상 드러워지니까
  • 홍순연 2018/08/10 18:01 # 삭제 답글

    한치앞을모르는것이 이생사다 함부로하지마라
  • 홍순연 2018/08/10 18:02 # 삭제 답글

    남의일이라고 함부로 말하지마라 한치앞을 모르는것이 인생사다
  • 홍순연 2018/08/10 18:03 # 삭제 답글

    한치앞을모르는것이 이생사다 함부로하지마라
댓글 입력 영역